COPYRIGHT(C) 2016 BY DAEGU UNIVERSITY ALL RIGHT RESERVED.
직무연수과정
사업내용 | 시기 | ||||
4 | 5 | 6 | 7 | 8 | |
mentorship을 활용한 전문연구 오리엔테이션(이미순) ○ 영재교육과 R & E 방법에 대한 개요 ○ 멘티의 연구주제 요구도 파악(영재교육원 및 영재학급의 교육과정-연간계획서 지참) ○ 담당 멘토 교수에게 연구 주제 의뢰 ○ 멘토-멘티 라포 형성 |
|
|
|
|
|
mentorship 매칭 및 멘토의 연구 과제 공지(교육청, 이미순, 각 과정 멘토) ○ 교육청 mentorship 대상자 선정 ○ 교사-교수매칭 ○ 현장 연구 과제 공지 ○ 현장 연구 시간표 구성 |
|
|
|
|
|
mentorhip 활용 현장 연수 | |
|
|
|
|
현장 적용: 멘토와 멘티의 개별연구 과제 수행 | |
|
|
|
|
사이버 연수 | |
|
|
|
|
워크숍 및 연찬: 멘티의 개별연구 과제 피드백 과정 | |
|
|
|
|
평가 및 추후 활동 기획 | |
|
|
|
|